< 2FeRed's Conundrum of Life :: [홍콩여행] 워터마크 레스토랑

  
Theme
워터마크 레스토랑


Comments
홍콩섬 페리 선착장 7번부투 3층에 있는 워터마크 레스토랑 -_-; 진짜 별로다.


홍콩관광청에서 나누어준 책자에 워터마크가 광고되어 있었다.

야경이 보기 좋은 장소라나 뭐라나...-_-;

음식은 훌륭한 편이었으나 그만한 가격대였고 둘이서 스테이크 2개 먹는데 15만원 나왔음 -_-;

야경은 잘 보이지도 않았다. 차라리 좀더 높은 곳에서 야경을 즐길 것을...ㅜ.ㅜ;

홍콩관광청 이놈의 쉐키들.

들어가는 입구는 이렇다. 흔들려서 이모냥...ㅡ.ㅡ;



부인이 시킨 스테이크. 립아인가 그렇다.



내가 시킨 와규 스테이크...

조금 맛있었다. -_-;



식사는 괜찮은 편이었으나 애써 찾아갈 정도는 아니었으며 분위기도 별로였다. -_-;

그래도 근엄한 표정으로 한 컷 -0-;



가격대비 맛은 그저 그런 편이었고...

야경은 반쯤만 보이는 어설픈 레스토랑이었다.

홍콩관광청에 엄청나게 항의하고 싶은 레스토랑.

절대로 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_-;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0-;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