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FeRed's Conundrum of Life :: [호텔패키지] 인천 쉐라톤 구정패키지 +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

  
Theme
인천 쉐라톤 구정패키지 +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


Comments
애키우느라... 이제서야 포스팅합니다. ㅜ.ㅜ;



어린 아들을 데리고 시골을 순회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여 구정에 부인과 쉐라톤 인천에 숙박하러 갔습니다.

일단 아빠와 엄마와 이모와 쉐라톤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베네에 갔습니다.

저녁식사를 위해 쉐라톤 베네에 갔다.

미리 준비해간 포트와인. Taylor 10.

코르크 차지가 2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때문에 방에서 먹으려던 것을 들고 내려왔다.



저 색깔좀 봐라...ㅡ.ㅡ;

인천 하얏트에서 먹어보고는 장난 아닌 맛에 반해서 구입한 와인인데 정말 맛있다.^^



두달이나 지나서 이름이 기억안나는 피자.

지난번에 부인이랑 먹었던 콰트로 포르마쥬 피자가 더 좋았던 것 같은데... 이 피자도 맛있었다.^^



원래는 올리브 파스타였는데 베네에서는 크림, 토마토, 올리브 파스타로 모든 파스타를 변경해서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이건 정말 좋은 것 같다. 가끔 크림으로 먹고 싶은데 토마토인 경우도 있고 하니 말이다.



스테이크.!!!

베네가 스테이크는 정말 괜찮은 것 같다. 고기도 잘 고르는 것 같고 육질도 합격, 굽기도 합격!!




처제는 집으로 가고 나와 부인 그리고 건우는 숙소로 올라갔다.

남편의 빈약한 지갑때문에 우리가 묶는 방은 항상 스탠다드 룸이다. ㅡ.ㅡ;

남은 포트와인을 먹기위해 룸서비스로 치즈플래터를 시켰는데 장난 아니게 나왔다.

이건 뭐...-0-;

다음에는 빵과 와인을 들고가서 치즈플래터만으로 저녁을 떼워보기로 결심했던 순간이었다.



나름 만족스러운 숙박을 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역시 그래도 집이 최고다...ㅜ.ㅟ;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0-;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