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FeRed's Conundrum of Life :: [홍콩여행] 맛있는 딤섬집 딘타이펑

  
Theme
맛있는 딤섬집 딘타이펑


Comments
한국에도 있는 딘타이펑을 홍콩에서 가다. -_-b


의외로 딤섬집에 대한 호불호가 많아서...

한국에도 있고 뉴욕타임즈 세계 10대 레스토랑에 선정된 딘타이펑을 가보기로 했다.

실버코드(Silver Cord 3층에 있다. 침사추이역 A1 출구로 나온 방향 뒷쪽에 있는 길로 쭉 직진하면 있다. 하버시티 가는길)에

있으며 줄이 장난이 아니다. -_-'

홍콩 딘타이펑 메뉴판을 올려놓습니다. 가시기 전에 미리 정하시구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클릭하시면 매우 커집니다. -_-;)







합석은 기본이며 대기표를 받고 주문판을 받은 후 기다리면 된다.



컬러 메뉴판도 달라구 하면 주는데 의외로 딤섬관련 메뉴는 적은 편이었다.

들어가면 샤오롱바오 맛있게 먹는 법이 나온다.

그대로 먹어보니 나름 맛있기는 하지만... 모든 음식은 결국 자기 취향대로 먹는 것이 제격.



처음에 나왔던 찹쌀에 돼지고기를 싸서 익힌 음식.

본인은 맛있게 먹었으나 부인은 거부... -_-;



찹쌀 안에 돼지고기가 훈제처럼 들어있다. -_-b




이름이 기억 안나는 녀석.

맛있었다.^^



저... 저 육즙을 좀 보시오.

장난 아닙니다.^^

부인은 역시 1개만 먹었다. -_-;



게살 샤오롱바오.

한국 딘타이펑보다 바빠보이지만 그래도 그때그때 만든다는 느낌이 강했다.



역시나 장난 아닌 육즙.

본인은 너무 맛있게 먹은 반면 부인은 별로 먹지도 못했다. ㅜ.ㅜ;

이자리를 빌어 부인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합니다. -0-;



1개 짜리 딤섬.

안에는 깻잎 비스무리한 채소가 있었는데 정말 괜찮았다.

아무래도 조상중에 차이니즈의 피가 좀 흐르고 있는 듯하다. -_-;



여러 딤섬집이 홍콩에 있다지만

홍콩 현지인으로도 북적거리는 집.

결론.

한국 딘타이펑보다 맛있으나

임산부및 느끼한 기름을 못드시는 분은 한국에 있는 딘타이펑을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0-;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