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FeRed's Conundrum of Life :: [아이폰] 아이폰이 망해야 대한민국이 산다.

  
Theme
미디어 오늘에 올라온 독자 기고문


Comments
핸드폰 삼성 1위인 것 알겠는데 PDA폰은 부족하다는 점을 인정해주길.



아이폰이 망해야 대한민국이 산다?

2년 만에 국내에 출시된 아이폰으로 인하여 국내가 떠들썩하다. 아이폰 출시전 부터 수많은 논란을 일으켰던 아이폰은 아직까지도 그 논란의 중심에 서있다. 국내 언론들의 IT 기사들중에 아이폰이 빠진날이 하루도 없을 정도로 아이폰은 매일같이 논쟁거리의 대상이 되고 만다.

가만히 있어도 욕먹는 기기, 아이폰... 우여곡절 끝에 국내에 들어왔지만 여전히 언론의 질타를 받고 있고, 일부 파워 블로거들과 네티즌들에게까지도 욕을 먹고 있는 아이폰은 국내에 출시되지 말았어야 했다.

출시되지 말았어야할 제품이 출시되었다면 빠른 시일 안해 망하는 길이 대한민국이 사는길이다. 다른 해외 제품들처럼 철저히 망해서 더이상 한국땅을 밟지 못하게 해야 대한민국이 산다. 아이폰이 사라져야 쓰레기같은 기사들도 사라진다.

아 이폰이 망해야 알바들도 사라지고, 알바성 댓글들도 사라진다. (줄어든다는 표현이 맞을듯...) 아이폰이 국내 시장에서 참패를 해야 국내 제조업체들이 다시 제품들 가격을 올릴 수 있게 되고 그로 인해 줄어든 수익성을 되찾을 수 있게 될것이다.

아 이폰이 망해야 국내 이통사도 통신비, 데이터비 다시 올리고, 무료인 서비스들을 다시 유료화로 전환할 수 있게 되어 고수익을 올릴 수 있고, 이로 인하여 국민 GNP는 더 올라가게 될것이다. 아이폰이 망해야만 더이상 애플빠와 삼성까의 대립도 사라지고감정적인 싸움들도 줄어들게 될것이다.

국내기업들이 만든 제품들을 사야만 애국자가 되는 대한민국에서는 애플의 아이폰을 구입하는것은 철저한 매국행위가 되는것이다. 아이폰 하나 구입함으로써 매국노가 되어버리는 대한민국, 그런 나라에서 애국자로 살기 위해서는 아이폰을 구입하지 말아야 할 것이며 아이폰과 같은 외산폰들이 다 망해서 대한민국을 떠나야만 대한민국이 살 수 있다. 그리고 철저하게 우물의 벽을 높고 좁게 쌓아서 그 우물에서 볼 수 있는 좁은 하늘에 3개의 별만 보이게 만들어야 대한국인들이 대한국인들 답게 살 수 있다.

   
  ▲ 삼성전자 옴니아2와 애플 아이폰 3GS.  
 
중략...

아이폰이 전세계에 3400백만대 이상이 팔렸고, 혁신상, 디자인상등 수많은 상들을 휩쓸고, 2007, 2008, 2009년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선정되었다는거 이야기 해 줄 필요 없다. 언론에서 이야기 하지 않으니 나만 이야기하지 않으면 된다. 숟가락 2개로 하늘 가리기는 어려울지 몰라도 두 눈을 가리는것은 얼마나 쉬운 일인가?

애플의 앱스토어에 10만개나 넘는 앱들이 있고, 2년만에 20억 다운로드를 넘었다는 팩트를 알릴 필요도 없다. 국내에는 그것보다 더 좋은 T스토어가 있고 삼성의 애플리케이션 스토어가 있다고 알려 주기만 하면 된다.

삼성의 옴니아가 2009년 최악의 IT 기기로 선정되었다는 사실을 알릴 필요도 없다.

http://techrepublic.com.com/5208-13416-0.html?forumID=102&threadID=322605&tag=content;leftCol

하략...

더 자세한 글은 링크를 참조하자.^^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0-;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