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FeRed's Conundrum of Life :: 강철의 파이터 리뷰 (초등학교 4학년 11세 큰 아들 작성)

 

** 어린이과학동아 독자 이벤트를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

 

강철의 파이터 만화가 새로 나왔다.

나는 과학동아에서 샘플북을 받아 읽었다.

전국 과학교사모임 강력 추천작 

 

나는 강철의 파이터라길래 사실 유치한 만화일 줄 알고 읽었는데

정말 재밌고 과학, 인터넷과 기계에 대한 정보가 대사에 많이 나와있었다.

엄마가 사고로 돌아가셔서 아빠와 사는 로봇 격투를 좋아하는 아이의 이야기이다.

 

샘플북이라 다 읽지 못해 아쉬웠지만

로봇이나 인터넷에 관심이 많은 나와 같은 아이들이 읽으면

재밌고 지식도 많이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온책을 사서 꼭 읽어보고 싶다.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0-;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