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FeRed's Conundrum of Life :: [중국여행] 중국 3박4일 북경 여행기 첫째날

  
Theme
중국 3박4일  북경 여행기 첫째날


Comments
이 컨텐츠는 네이버 블로거 nautica1983 님의 허락에의해 게시됩니다.^^



북 경

아시아 > 중국
기간 2008.12.15 ~ 2008.12.18 (3박 4일)
컨셉 친구와 떠나는 여행
경로 인천공항 → 천진공항 → 천단공원 → 왕부정거리 → 북경서커스
여행비용50 만원
여행숙소LOONG PALACE HOTEL 용 성리궁호텔
특별히 좋았던 곳
만리장성과 자금성이 뭐니뭐니해도 북경여행의 최고였던거같아요.
여행팁
여행사 패키지로 갔지만 옵션관광 및 가이드 팁이 필요하기때문에 넉넉잡고 20만원정도는 달러나 위안으로 환전해가시는게 좋아요. 추 운 날씨 대비해서 따땃한 오리털 점퍼는 필수랍니다. 혹시 입맛이 많이 안맞으시면 고추장이나 김치정도 챙겨가는것도 나쁘지않아요.

 

 북경 3박 4일 여행 첫번째날  
 

 

회사 들어가기전 마지막 휴가라 생각하고 정한곳은 북경!

이 추운날씨에 왜가냐고 하지만 너무 한국사람만 바글거리면 재미없잖아요.

그리스 & 터키는 내년 여름휴가로 정했기에 베이징으로 다녀왔어요.

 

여행사 패키지로 다녀온거라 일정은 크게 바뀌지 않았어요.

다만 저녁은 친구덕분에 현지 아시는분 통해서 비싸고 맛난걸로 먹었답니다.

대한항공으로 가서 좀 안전하고 믿음이 갔던것도 있어요.

 

일단 첫째날은 인천공항에서 집합했어요. 중국비자는 단체로 나왔기에

10명 인원들이 함께 주르륵 갔답니다. 천진공항 도착해서 첫째날 일정은

천단공원- 왕부정거리- 북경 서커스였어요.

 

 

중국에서 먹은 첫번째 식사. 솔직히 정말 왠만해선 다 먹는 저였지만

너무 입맛에 안맞았어요... 고추장 안챙겨간걸 후회했어요. 컵라면이라도..

 

 

천단공원이에요.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천단공원은 '하늘'을 상징하는 사당 건축물로 명,청나라 황제들이 매년 하늘에 풍년을

기원하는 제사를 지내던 곳이래요.

 

 

같이 간 친구의 설정샷..ㅋㅋㅋㅋㅋㅋ

 

왕부정 거리에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않아요.

왕부정 거리는 일찍이 황실의 저택이있던 곳인데, 북경시 최대 번화가로 시 동편에 길게

늘어선 상점 거리에요. 하지만 생각보다 번잡하지도 않고..

 

날씨가 많이 춥기도하고. 야시장 구경하기엔 시간이 너무 이러서 그런지.

롯데백화점이 보여서 반갑긴했는데.. 가보니 파리날리더군요..

 

그 유명하다는 북경 서커스!!

근데 맨 앞에서 보니 단원들이 너무 어리고 성장도 안된거같아서

자꾸 혹사시키는거같고 친구랑 안쓰럽게 봤다는..

 

변검술은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이거 비법좀 전수좀..

여튼 세계최고 수준을 자랑한다는데 재밌더라구요.

 

이렇게 첫째날 북경 여행을 마무리하고 용성리궁으로 향했어요.

호텔은 5성급이라 깨끗하고 좋았답니다.

아무래도 둘째.셋째날 여행이 더 알찼던거같아요.

 

만리장성과 부국해저세계수족관, 13릉은 둘째날에서 소개할게요.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위해 댓글을 남겨주세요. -0-;
AND